밀크카라멜 콜드브루라떼맛, 젊은 소비층 공략

(팝콘뉴스=박종우 기자) 오리온은 국내 밀크카라멜의 원조 제품인 ‘오리온 밀크카라멜’을 리뉴얼해 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리온 밀크카라멜은 1979년 출시한 국내 최초의 밀크카라멜로 원조 이미지에 걸맞게 맛, 식감부터 패키지까지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오리온 밀크카라멜 오리지널’은 1A등급 생우유 함량을 기존 대비 약 2배 늘려 고소한 맛을 강화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높였다.

풍부한 생우유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뤄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함으로 소비자 조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패키지 역시 38년 전 출시 당시의 디자인을 재현해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정통 밀크카라멜에 대한 소비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친근감을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온 밀크카라멜 콜드브루라떼맛’은 콜드브루의 부드러운 커피 풍미와 고소한 우유의 조화로 최근 음료업계에서 큰 인기를 모은 콜드브루 커피를 그대로 넣어 커피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원조 밀크카라멜이라는 정통성을 살리는 동시에 콜드브루를 더한 트렌디한 콘셉트로 전 연령대로부터 폭넓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높은 품질 수준과 친근한 디자인으로 오리온 카라멜의 전성기를 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오리온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