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과 인기제품 선보이고 20% 할인 혜택 제공

▲ (사진=SPC그룹 제공)


(팝콘뉴스=나소리 기자)파리바게뜨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한 31년, 행복한 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인기제품 31종에 대해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70여 년 동안 쌓아온 제빵기술을 바탕으로 맛과 풍미, 식감, 외형 디자인을 한 단계 끌어올린 신제품과 매장 별 인기제품 31종을 선보이는 동시에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자색고구마ㆍ넛츠ㆍ단호박ㆍ피칸 등을 듬뿍 담은 타르트 4종 명품명과세트 ▲진한 풍미의 까망베르 치즈 크림을 넣은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쫄깃한 빵에 치즈를 듬뿍 넣은 모찌모찌 치즈스틱 ▲달콤한 밤 크림을 풍성히 넣은 마롱 크림 브레드 등이다.

또 천연효모로 발효해 담백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쫄깃한 천연효모빵과 버터를 바르지 않아도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그대로 토스트, 바삭하고 고소한 정통 크라상,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즈케이크 등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도 선보인다.

아울러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스테디셀러 제품 5종에 대한 할인 쿠폰과 카카오플러스친구 대상 신제품 1+1 쿠폰을 제공하며, 해피앱과 카카오, G9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구매시 선착순으로 인기 케이크 및 선물류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