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청평 리조트, 키즈 프로그램 선보여

키즈 콘텐츠 개발로 가족형 리조트로써 자리매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09/29 [10:30]
▲ (사진=이랜드 제공)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켄싱턴 청평 리조트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29일 밝혔다.

 

켄싱턴 청평 리조트는 이달부터 키즈 어드벤처와 키즈 쿠킹클래스, 키즈 파티 등 놀이와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 어드벤처는 어린이 전용 공간을 조성해 리조트 곳곳을 탐험하고 스탬프를 받는 프로그램으로 ▲조종천 계곡에서 사진 찍기 ▲놀이터 암벽 등반 ▲우드 트레인 통과하기 ▲트리하우스 징검다리 건너기 ▲가래 열매 줍기 ▲팜 빌리지 동물과 교감하기 등 다양한 미션들로 구성돼 있다.

 

또 키즈 쿠킹 클래스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베이킹 도구 일체가 제공돼 아이들은 직접 수제 쿠키와 유기농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아이들이 친구들과 생일파티를 하거나 모임을 할 수 있는 키즈 파티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으며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소규모 어린이 전용 프라이빗 파티에는 풍선과 파티 소품, 키즈 메뉴 세팅이 기본으로 제공돼 금액에 따라 사진 촬영과 앨범 제작, 키즈 클래스 무료 참여도 가능하다.

 

한편, 켄싱턴 청평 리조트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키즈 콘텐츠 개발로 부모에게는 휴식을,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안겨줄 수 있는 진정한 가족형 리조트로써의 자리매김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켄싱턴, 리조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