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커피향 가득한 ‘투썸플레이스’ 가을 명소 5곳 추천

(팝콘뉴스=김영도 기자)CJ푸드빌이 가을과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매장 5곳을 선정해 추천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추석을 앞두고 드높은 가을 하늘과 멋진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매장들로 이색적이고 독특한 외관까지 더해져 더욱 기억에 남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가을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울산간절곶점

▲ 투썸플레이스 ’울산간절곶점’ 우리나라에서 가장 빠른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나라에서 떠오르는 해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울산 간절곶. 동해의 일출 명소로 잘 알려진 울산 간절곶 해안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울산간절곶점’은 사방이 탁 트인 바닷가에서 일출과 낙조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통유리 구조의 매장 3층과 옥상 전망대는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 관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높은 기둥으로 건물을 받쳐 올려 여백의 미를 극대화하고 중앙 바닥에는 돌길 산책로를 만들어 걷는 재미를 선사한다.

■ 여수케이블카점

▲ 투썸플레이스 ‘여수케이블카점’ 넓게 펼쳐진 다도해와 오동도를 한 눈에 담아

여수케이블카는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국내 최초이자 아시아에서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에 이어 네 번째로 생긴 해상케이블카이다.

‘투썸플레이스 여수케이블카점’은 여수해상케이블카 승강장 입구인 높은 산 위에 위치해 있어 여수의 빼어난 전경과 다도해 풍광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 매장으로 이동하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볼 수 있는 오동도 모습은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을 선사한다.

■ 부산타워점

▲투썸플레이스‘부산타워점’ 팔각정에 올라 부산 전망을 360도 관람 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부산타워점’은 CJ푸드빌이 지난 7월 새롭게 리뉴얼 개장한 부산타워 옆 팔각정 2층과 3층에 입점 운영 중이다.

이곳은 고객이 부산 전경을 360도로 볼 수 있도록 라운드로 좌석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모습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팔각정 안에 오르면 남항대교, 부산항대교, 감천문화마을 등이 한 눈에 펼쳐진다. 3층에서는 영도대교와 바다를 볼 수 있어 언제나 관광객들로 북적댄다.

■ 경주보문점

▲ 투썸플레이스 ‘경주보문점’은 전통과 현대가 동시에 공존한다.


‘투썸플레이스 경주보문점’은 신라 천 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경주 보문관광단지 보문호 인근에 자리 잡았다.

외부 기와 건축물이 자아내는 옛 멋과 내부의 세련된 인테리어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마루로 되어 있는 넓은 좌식 자리가 있어 가족단위 등 단체 방문 시 이용하면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편안히 즐길 수 있으며 매장 옆 지름 13m의 대형 물레방아가 있는 광장은 산책길로 유명하다.

■ 춘천사농점

▲ 투쎰플레이스 ’춘천사농점’ 미술관 옆 카페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각광 © 팝콘뉴스


소양강을 지나 한적한 도로를 달리다 보면 커다란 통유리창의 건물로 만날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춘천사농점’은 조경이 잘된 정원과 미술작품, 시원한 인공폭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미술관 옆 고즈넉한 카페에 있는듯한 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소문이 자자하며 천천히 정원을 거닐면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