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축구대회 참가한 1천여 명 구강건강관리용품 후원

▲ 왼쪽부터 김종민 한국장수축구협회 이사장, 이경환 ㈜유디 기획홍보팀장, 김길문 (사)장수축구협회장이 기념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디치과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유디치과는 지난 24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양구종합운동장 축구장에서 진행된 ‘제 10회 장수축구전국대회’에 참석한 1천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1200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단법인 장수축구협회(회장 김길문)는 지난 2008년 설립돼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현재 전국 85개 축구단, 26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물품후원을 기획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부터 8년간 꾸준히 장수축구협회에 구강건강용품과 물품 후원,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해 오고 있다.

키워드

#유디치과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