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신규 BI 마련해 이미지 제고

제품 적합도 상승 및 친근한 이미지 위한 결정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7/09/25 [10:29]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SPC삼립이 종합식품회사로 성장하는 시점에 새로운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SPC삼립은 지난해 11월 창립 71주년을 맞아 모기업인 SPC그룹과 일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삼립식품에서 SPC삼립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도입했다.

 

이와 별도로 제품 적합도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신규 BI를 선보이게 됐다.

세계적인 타이포그래피 전문가이자 그래픽 디자인계의 구루(Guru)인 네빌 브로디(Neville Brody)와 협업으로 제작한 새 BI에는 SPC삼립이 지난 70여 년 동안 쌓아온 전통과 장인정신에 젊음과 혁신, 친근함과 행복, 미래지향적 라이프스타일과 나눔 등의 가치를 담았다.

 

이번 BI는 SPC삼립이 기존 BI의 전통적인 붉은 색상을 계승하는 동시에 서체를 비롯한 로고 전반에 특유의 곡선미와 공간감을 살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그릇 모양은 성장을 향한 의지와 비전, 다양한 사업영역 등을 형상화했다.

 

SPC삼립은 새로운 BI를 빵류 제품과 하이면우동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전체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PC삼립, BI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