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맛집 직배송’ 서비스로 맘껏 즐겨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단골 맛집 음식이 갑자기 당겨도 거리가 멀고 시간이 부족할 때 망설이거나 고민하지 않아도 위메프에서 해결이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20일 전국 유명 맛집의 음식을 집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인 ‘맛집 직배송’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맛집 직배송을 이용하면 구로 족보잇는국밥, 오창 떡볶이공장 떡볶이, 포항 오징어빵/문어빵, 속초 오징어순대 등을 지역내 맛집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전국의 맛집 요리를 반조리 상태로 배송해 주기 때문에 가정이나 야외 캠핑시 간단한 조리과정만 거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맛집 직배송에서는 신논현 화랑불닭, 한촌설렁탕, 아산 쭈꾸뿅쭈꾸미 등을 포함해 이번에 처음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이는 곰터먹촌의 포천 김치말이국수 등 100여 개 상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으로 맛집 직배송의 서비스 상품을 300여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한 달 동안 맛집 직배송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위메프 O2O사업부 관계자는 “맛집 직배송 서비스는 지역내 맛집 요리를 간편식으로 제공해 지역별 맛집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전국적 영업망을 활용해 지역내 숨은 맛집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위메프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