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환전’ 모바일로 간편하게!

외국통화 환전 배송서비스 위한 업무협약 체결

나소리 기자 | 입력 : 2017/09/19 [09:13]
▲ 왼쪽부터 송관호 우정사업본부 우편사업단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중소기업금융그룹대표(사진=KB국민은행 제공)     © 나소리 기자


(팝콘뉴스=나소리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8일 서울중앙우체국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와 외국통화 환전 배송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KB국민은행 김남일 중소기업금융그룹대표, 이환주 외환사업본부장 등 임직원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송관호 우편사업단장, 서동 우편사업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이 업무협약을 통해 내달 선보이는 KB환전 배송서비스는 은행 영업점이나 공항방문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환전을 신청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날짜에 외화현금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이다.

 

KB국민은행은 이를 통해 국내 환전거래의 트렌드 변화를 주도하고 고객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정사업본부 송관호 우편사업단장은 “KB국민은행과의 협약을 통해 금융시장의 트랜드 변화에 양기관의 상호 이해와 협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김남일 중소기업금융그룹대표도 “편리한 우편서비스와의 결합은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국내 환전거래 편의성을 극대화해 고객의 환전 프로세스가 획기적으로 바뀔 것”이라며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