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 관람객들 기술력에 반하고 시장성에 반해 호평 일색

▲ 골프존네트웍스가 제22회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해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졌다.


(팝콘뉴스=김영도 기자)골프 레저문화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골프존네트웍스가 부산 지역 창업박람회에 골프연습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발길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호평이 이어졌다.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박기원)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2회 부산 창업박람회’에 GDR(Golfzon Driving Range) 부스를 설치해 동남권 창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골프존네트웍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골프 연습장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와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GDR 매장 개설 상담이 현장에서 진행됐다.

더불어 GDR 홍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한 GDR 장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박람회 기간 동안 상담 고객과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큰 호응을 얻었다.

GDR은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직관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하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최첨단 골프연습시스템이다.

또 실제 필드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연습 모드를 제공해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GDR에서 연습한 데이터를 자신의 모바일 앱으로 전송 받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GDR은 골프 연습 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으며 4차 산업혁명롤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골프존네트웍스 손영재 GDR 사업팀장은 “현장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GDR의 우수성에 대해서 적극 알리는 자리가 됐다”며 “향후 GDR이 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