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TV CF 론칭

론칭 기념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SNS 선물공습

손지윤 기자 | 입력 : 2017/09/11 [13:04]

(팝콘뉴스=손지윤 기자) 한화가 내년 7월에 오픈 예정인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를 앞두고 TV CF를 론칭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배우 김영광과 함께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TV CF 론칭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TV CF의 콘셉트인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여행’에 맞춰 국내에서 느끼는 ‘낯선 이국으로의 여행’이라는 설렘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한화리조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나만의 여행 버킷리스트 만들기를 테마로 한 ‘당신의 여행 버킷리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나만의 여행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되며,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페이스북에는 쌤소나이트 캐리어 및 한화리조트, 아쿠아플라넷, 63빌딩 레스토랑 등 한화호텔&리조트 직영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에는 5만원 상당의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된 여행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22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여행’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만 진행한다.

 

국내에서 세계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여행지의 사진과 명칭을 댓글로 남기면 여행용 멀티파우치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25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내년 7월 거제에 오픈 예정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조트다.

 

특히 이번 벨버디어 광고는 배우 김영광을 모델로 발탁해 그의 밝은 에너지와 해양 마리나 리조트의 활기찬 이미지가 부합되어 거제에서 즐기는 세계여행 모습이 담긴 TV CF가 탄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화리조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