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중고클럽 50% 최대 보상판매까지

▲ 골프존마켓에서 가을을 맞아 국내외 골프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굿샷 세일'을 실시한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손지윤 기자)국내 최대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은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골프용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굿샷 세일’을 이달 8일부터 24일까지 전국 골프존마켓 지점에서 진행한다.

굿샷 세일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젝시오9 등 다양한 국내외 골프용품 할인 혜택과 STM 그립 또는 골프 프라이드 그립 사은품 등이 증정되며 매장별 재고 소진시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또 캐디백, 퍼터, 골프공을 구매한 고객이 각각 보스턴백과 퍼팅매트, 골프티를 함께 구매할 경우 보스턴백과 퍼팅매트, 골프티를 2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15일부터는 젝시오9 수량 한정 할인 판매도 진행될 예정으로 젝시오9 아이언, 우드, 유틸, 드라이버가 판매되며 최대 13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골프존유통 영업 관계자는 “한정 물량으로 인해 벌써부터 매장으로 전화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정해진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인기클럽 특별전을 통해서는 브릿지스톤 V300-5와 캘러웨이 XR드라이버를 만나볼 수 있다.

브릿지스톤 V300-5 구매시에는 사은품이 제공되며, 캘러웨이 XR드라이버는 특별 세일가에 판매되고▲PRGR NABLA RED 아이언, 드라이버 ▲PRGR NABLA X LADY 풀세트 ▲MARUMAN GOLD2 아이언(스틸/카본), 드라이버, 우드 등 골프 클럽 특가판매도 실시한다.

특히 기존에 사용하던 클럽을 교체하려고 고민 중이었다면 중고클럽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지하고 있는 클럽을 골프존마켓으로 가져오면 제품 상태에 따라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고 보상 판매와 더불어 50만 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 볼마커도 증정한다.

또 라운드 필수품인 골프백도 허스키 9177 골프백과 여성용 힐클릭 6001 골프백이 55만 원에 합리적 가격으로 할인판매하며, 힐클릭 6001골프백 구매하면 보스턴백까지 덤으로 따라온다.

키워드

#골프존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