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

▲ 한미약품이 4일부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사진=한미약품 제공). ©이선애 기자

(팝콘뉴스=이선애 기자) 한미약품이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 채용 모집에 나섰다.

한미약품은 4일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hanmi.recruiter.co.kr)에서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연구센터(신약 R&D) ▲평택 바이오플랜트(연구·품질·생산·건축기술) ▲팔탄 글로벌플랜트(연구·품질·관리·생산) ▲본사(M.D.·글로벌·개발·임상)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북경한미(개발·생산·임상) ▲제이브이엠(연구개발) 등 18개 부문에서 2백여 명 규모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의ㆍ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우대하며, 경력사원은 동종업계 최고 수준으로 대우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부문은 전공불문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는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류전형 통과 이후 진행되는 1차 실무면접을 전국 5개 주요 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미약품 공식 블로그인 ‘사랑한미다(hanmiblog.co.kr)를 방문하면 이번 하반기 공채의 상세한 채용절차와 한미약품의 인재상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지난달부터 전국 20여개 학교에서 채용설명회도 열리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